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맛집

★ 야식의 신! 옛날 통닭! 청주 복대점! ★ 또봉이 치킨 ★

 ★ 야식의 신! 옛날 통닭! 청주 복대점! ★ 또봉이 치킨 ★

 

반가운 친구 또봉이 옛날 통닭 ㅋㅋㅋㅋ

 

1마리 이지만 혼자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구요

둘이 먹어도 괜찮아요

가격도 착한 8,900원

 

배달은 안되니까 미리 전화를 해서

"또봉이 한마리요~"하고 10분 뒤에 가면 바로 찾아 오면 된답니다

 

고고

 

 

청주 복대동점

청주 흥덕구 복대동 영조아름다운나날 1차 아파트 상가

043-902-8894

  

 

 이게 1마리예요

양이 많지는 않죠?

그래서 혼자 먹기에, 밤에 야식으로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요

가격도 착하고 ㅋㅋㅋ

 

하트3

 

 

무도 맛있고 ㅋㅋ

치킨양념 소스도 주는데 오늘은 사장님께서 깜빡하셨나봐요

 

엉엉

치킨양념은 약간 매콤해요

  

 

이렇게 해서 한마리 자~알 먹었네요

또봉이 옛날 통닭 양념치킨은 약간 매콤해서 아따맘은 항상 후라이드로 먹어요

옛날 통닭 그대로

  

 

치킨의 환상적인 짝꿍은 아무래도 맥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름도 유명한 치맥이죠? ㅋㅋ

 

배고픈 저녁, 아니 밤에 치킨 한마리 몰고 가세요 ㅋㅋ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