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맛집

야채 볶음밥!! 이거 쉬워도 너~무 쉬운 야채 볶음밥!! 야채를 뽀까뽀까~

쉽고 간단한, 그런데도 맛있는 뽀까뽀까 야채 볶음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야~호 !! 야채 볶음밥은 무조건 맛있어 !! 하트3

재료는요~ 뭐 재료랄게 있나요 집에 있는 자투리 야채면 다~ 됩니다

아따맘이 오늘 야채 볶음밥에사용한 재료는요~ =>> 감자 2개, 양파 1개, 파 약간, 짜지않아 딱좋은~ 햄 ㅋㅋ, 밥 3공기,

식용유 약간, 소금 반스푼(입맛에 따라) 정도 입니다

당근이나 호박 등 다른 채소도 많이 넣으면 더 맛있는야채 볶음밥이 될꺼 같네요

감자 2개를 필러를 이용해 깨끗이 손질해서 먹기 좋은 정도의 크기로 잘라주세요


양파도 껍질을 벗기고 먹기 좋은 크기고 잘라줍니다



파도 성큼성큼 잘라주시고요




통조림 제품 넣지 않으셔도 되지만 

역시 들어 가면 더 맛있겠죠? ㅎㅎㅎ

야채 볶음밥이지만 햄이나 참치 종류 중 하나 정도 넣으시면 좋겠네요



저도 요 짜지않아 딱좋은~ 햄으로 낙찰했습니다 ㅎㅎㅎ

신랑이 햄은 언제 먹냐고 노래를 부르는 바람에 ,,, 신나2



요렇게 먹기 좋은크기로 잘라줍니다

저는 감자 양파 햄 모두 자잘하게 잘랐습니다



익히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재료부터 볶아주세요

팬에 약간의 식용유를 두르고 제일 먼저 감자를 뽀까뽀까 ~~

이때 약간의 소금간을 해 주셔도 됩니다



감자가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나머지 야채 볶음밥 재료를 넣고 뽀까뽀까~~




잘 볶아지고 있나요??

짜지않아 딱좋은~ 햄을 썼지만 다른 야채에 비해 짠맛이 있으니 간을 보면서 뽀까뽀까~~

그래도 약간의 소금은 필요하답니다




밥 3공기 투척!!

집에 남은 밥 모조리 넣었습니다


이 때 밥은 따뜻한 밥으로 볶아야 고슬고슬하고 맛이 골고루 잘 뱁니다

찬밥이 있다면 전자레인지에서 데워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채 볶음밥 용 밥은 평소 먹는 밥보다 밥물 양이 적어야 질척하지 않고 밥알이 살아 있는 야채 볶음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용 ^^



간을 보면서 싱겁다면 약간을 소금을 투척~!!

그리고 다시 뽀까뽀까 ~~





보시는 동영상처럼 야채 볶음밥을 볶을 때에는 주걱을 세워 밥알이 뭉개지지 않도록 볶아줍니다



짜~잔!! 야채 볶음밥 완성 !!

야채 볶음밥 간단하죠??

재료는 이것저것 듬뿍 넣으셔서 골고루 많은 야채 드세요

야채 싫어하는 하는 아이들 입맛에도 야채 볶음밥은 굿이죠 !!굿보이



밥 위에 계란후라이 하나해서 올리면 딱~!! 인데

아쉽게도 집에 계란이 똑!! 떨어졌네요 ㅠ

팬에 기름 두르고 계란 후라이 하려고 냉장고를 열어 보니,,,,  없네요 ㅜㅜ 슬퍼3



그래서 아따맘은 계란없이 야채 볶음밥에 케찹만 뿌리고 먹었답니다 ㅎㅎ 

♡ 모양으로 뿌린건데,, 흑 엉성하군효 ㅎㅎㅎ




저기 보이는건 ~ 김치찌개!!!가 아니구요

김치청국장입니다

맛을 보면 아~ 청국장이구나,, 싶은데

비쥬얼은 거의 김치찌개군요 ㅎㅎㅎ

오늘 저녁을 요렇게 맛있는 야채볶음밥 어떠세요??

아우~ 또 먹고싶네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