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베트남 다낭 롯데마트에서 한국음식 쇼핑하기 ★

★ 베트남 다낭 롯데마트에서 한국음식 쇼핑하기 ★

 

 

베트남 다낭에 왔어요

 

베트남 현지 음식은 향신료 때문에 약간은 자극적이네요

 

영~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한국인 입맛에 그렇게 맛있지도 않네요

 

하지만 롯데마트나 호텔식이나 관광지쪽 식당은

 

외국인의 입맛을 배려해서 먹기 좋게 만들어 주네요

 

그 첫번째가 베트남 다낭 시내에 위치한 롯데마트예요

 

 

롯데마트 입장하면 알겠지만

 

한국이랑 똑같아요 ㅋㅋㅋㅋㅋ

 

1층에 롯데리아 안경점 분식점 ATM기 있구요

 

5층에 푸드코트와 키즈카페가 있어요

 

거기서 일단 한끼를 해결합니다 ㅋㅋㅋ

 

 

롯데마트 뒤쪽으로 썬힐도 보이는군요

 

지나가면서 우리 아기한테 계속 시계라고 알려 줬어요 ㅋㅋㅋ

 

자,

 

일단 먹고 쇼핑합시다

 

5층 푸드코트 가면 한국과 같이 음식점이 4개 있어요

 

1, 음식점에서 메뉴 고르고 주문하기

 

2, 직원이 메뉴를 메모지에 적어준거 들고 오른쪽 제일 끝에 계산대에서 계산하기

 

3, 계산한 영수증 들고 다시 음식점가서 번호표 받아오기

 

쉽게 말해서 계산은 선불입니다 ㅋㅋㅋ

 

 

베트남 왔는데 베트남 쌀국수는 먹고 가야죠? ^^

 

한화 2300원 정도

 

한국의 베트남 쌀국수와 얼마나 다른지

 

제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츄릅츄릅추릅~~~~

 

...

...

...

 

네, 여기는 베트남이 확실하군요 ㅋㅋㅋ

 

시내 롯데마트라서 관광객이 많이 오는 곳이라

 

그나마 향신료를 적게 넣었는데도

 

킹왕짱 ㅋㅋㅋ

 

아따맘 입맛에는 노노노노노 ㅋㅋㅋ

 

 

요게 뭐라고 해야 하나

 

새우 야채쌈 정도?

 

이름은 스프링롤입니다

 

한화 2300원 정도

 

다들 맛있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쏘쏘였어요

 

베트남 현지식이라 한국인 입맛에 딱! 맛을 수는 없으니

 

이정도면 합격드립니다 ㅋㅋ

 

 

요렇게 먹고

 

4600원 정도 ㅋㅋㅋ

 

아 이제 한화로 얘기 할 때

 

베트남 화폐를 한화로 환율계산 해서 적을 테니

 

대충 몇백원 가감해서 생각해 주세요 ㅋㅋㅋ

 

밥도 먹었것다

 

아, 밥은 아니고

 

어째뜬 식사도 했것다

 

이제 쇼핑하러 2층으로 내려 갑니다

 

한국과 다른 제일 먼저 눈에 띄었던거!

 

바로 저거 저저저!!!!!

 

 

가운데 꼬맹이 빨간 바구니 끌고 가는거 보이세요?

 

한국에서는 한번도 못봤거든요

 

여기저기 롯데마트 다녀도 없었는데

 

여기는 바퀴달린 바쿠니를 끓고 다니더라구요

 

나름 편리했던거 같아요

 

 

이렇게 쇼핑하면서 바구니를 끌고 다님 ㅋㅋㅋ

 

 

와~

 

이게 이렇게 반가울 수가 있나요 ㅋㅋㅋ

 

오뚜기 진라면입니다

 

반가워서 한 컷,

 

그리고는 진라면 컵라면으로 카트에 담기 ㅋㅋ

 

자랑스러운 태극마크 보이시죠?

 

롯데마트 2층 들어 오면 제일 오른쪽에

 

한국식품이라고 한국음식만 모아서 팔고 있어요

 

라면, 컵라면, 즉석밥, 생수, 조미료, 참치, 음료, 과자 등 웬~만한건 다 있네요

 

 

가공 햄이예요

 

한국과 달리

 

햄을 끈으로 돌돌 말아 놨어요

 

없어 보이는 듯 하면서도 뭔가 있어보임 ㅋㅋㅋ

 

수제 햄같은 느낌? ㅋㅋ

 

 

올~~~~~~~~~~~~~~~

 

베트남에 오시면 타이거 맥주를 꼭 드셔보세요

 

한국인 입맛에도 맞구요

 

시원한게 맛있어요

 

한국와서 지인들에게 선물로 줬네요 ㅋ

 

 

요요 처음처럼 반가운 참이슬들 ㅋㅋㅋㅋ

 

 

요거트 종류가 많고 맛도 다양해요

 

한국 요플레보다 좀더 요플레 같아요 ㅋㅋㅋ

 

끈적끈적하게 묽지 않고

 

맛있어요

 

과일맛 종류가 참 많구요

 

아따맘은 바나나 요플레와 알로에 요플레, 기본 요플레 이거 갑자기 이름 생각이 안나네요

 

암튼 다 맛있었네요

 

 

과일들도 대박 싱싱해요

 

 

바나나인데요

 

후숙이 다 된 상태인거 같은데

 

색은 끝까지 초록색이더라구요

 

종자가 그런가봐요

 

 

호박 파인애플 양파 오이 등 신선한 야채 과일이 많아요

 

 

오렌지도 참 커요

 

당도는 엄청 달지는 않구요

 

맛있어요

 

사과 키위 용과 등 많네요

 

 

많아서 뭔지도 다 모르겠어요 ㅋㅋ

 

망고도 있고

 

 

홍옥도 있고

 

오렌지는 한국 가격과 개당 가격은 비슷한데

 

크기가 훨씬 커요

 

한마디로 더 싼거겠죠? ^^

 

 

생선은 이렇게 수조에 담아 있더라구요

 

막 팔딱 팔딱 움직여요 ㅋㅋㅋ

 

신선해 보이기도 하고

 

낯선 모습에 무섭기도 하고

 

물고기들도 꽤 크드라구요

 

 

고기도 ㅡㅡ;;;;;;;;;;;;;

 

저렇게,,,

 

제일 아래칸에 고기는 뚜껑도 없이 저렇게 놓았네요

 

한국과는 많이 달라서 ,,,생소했어요 ㅎㅎㅎ

 

 

맥주랑 음료 컵라면 과자 등 사고

 

한국이라면 몇 만원은 나오겠다 싶었는데

 

13500원 이네요

 

영수증도 한국이랑 똑같죠 ㅋㅋㅋ

 

 

이러고 숙소와서

 

컵라면 부터 먹네요 ㅋㅋㅋ

 

역시,,,

 

MSG ^^

 

베트남 다낭에서 시내 롯데마트 가려면

 

택시타고 거리에 따라 3~5천원 정도면 갈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