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국민 수저통 ★ 블룸엣홈 오션플라워 3구 도자기 수저통 ★

★ 국민 수저통 ★ 블룸엣홈 오션 플라워 3구 도자기 수저통 ★

 

 

기존 도자기 수저통이 있었지만

 

글쎄,,,

 

 또 사고 싶구려 ㅋㅋㅋㅋㅋㅋ

 

기존에는 1구 도자기 수저통이였고

 

조리도구와 별개로 사용하였다

 

이번에는 조리도구와 작은 티스푼과 포크와 수저까지 같이 사용 할 수 있는

 

 블룸엣홈 3구 도자기 수저통으로!!

 

워낙 다양한 모양과 색상이라서 이거 고르는 것도 며칠 걸렸다 ㅋㅋㅋㅋㅋ

 

 

고르는 거는 며칠이지만

 

택배는 바로라는거~

 

요즘 워낙 스피드한 시대라~

 

 

3구 도자기 수저통이라 깨지지 않게

 

상자 안에 뽁뽁이

 

뽁뽁이 안에 또 상자

 

상자 안에 신문지

 

신문지 안에 비닐

 

어찌나 포장도 잘 해 주시는지

 

 

이렇게도 잘 도착했네요 ^^

 

오션플라워 모델이예요

 

포트메리온과 비슷한 듯 안 비슷한 오션플라워

 

튼튼하고 고급스러운 도자기!

 

 

짜~잔!

 

구성은 도자기 수저통 3개, 거치대, 물받이

 

블룸엣홈 3구 수저통 모든 구성은 동일합니다

 

고급 스테인레스 스틸 와이어를 더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수저통이예요

 

 

주부들의 바램을 세심하게 살펴 도자기 물빠짐 구멍이 3개 있어

 

수저통에 물이 고이지 않아 위생적이예요

 

도자기에 물빠짐 구멍이 있지만

 

 

별도의 물받이가 있어 씽크대를 깔끔하게 유지 할 수 있어요

 

주방이 깔끔해 졌나요? ^^

 

 

고급스럽고 예쁜 수저통이죠?

 

고급스럽고 위생적인 도자기 소재라서 좋아요

 

거치대는 메탈 도금이 아니라 고급 스테인레스 재질로 물이 닿아도 쉽게 녹이 슬지 않네요

 

 

조리도구는 물론 수저와 티스푼 등을 수납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사이즈예요

 

 

행복이 자라는 블룸엣홈 오션플라워 3구 수저통 ^^

 

가격 31000원

 

 

블룸엣홈 주방용품으로 아따맘 주방을 도배하고 싶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