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피부 체형관리 청주 용암동 ★ 스파 맛사지샵 선스파 SUN SPA ★

  ★ 피부 체형관리 청주 용암동  ★

 

품격 프리미엄스파 선스파 SUN SPA★

 

선스파는 테니아 건물 2층에 있어요

 

예전에 1층에 있었는데

 

새로 2층으로 옮기면서 새단장 했네요

 

옮긴지도 쫌 됐죠

 

신랑이랑 커플 맛사지 받으려고 했는데

 

애기도 있고

 

거리도 있고

 

아따맘 혼자 풀코스로 받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차가 막혀서 꽤 오래 걸렸네요

 

 

선스파 입구예요

 

 

입구 들어 와서 바로 오른편에 상담하거나 맛사지 후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선스파는 커플로 데이트로도 많이 오는 곳인데요

 

청주에서는 단한번도 만나보지 못한 특별한 데이트 코스가 될꺼예요

 

그래서 커플룸이 많아요

 

 

침대 커플룸도 있구요

 

 

타이 맛사지를 받을 수 있는

 

온실 커플룸이예요

 

힐링 그 자체죠,,

 

 

좌훈룸

 

 

최대 4인까지 들어 갈 수 있는 스파입니다

 

가족탕이나 연인탕으로 스파를 이용 할 수 있어요

 

 

파라핀 할 수 있는 공간

 

 

이벤트 룸이 따로 있어요

 

영상을 준비 해 오면 쇼파 맞은 편에 TV로 영상도 틀어 주구요

 

 

화장실

 

 

발 맛사지와 안마의자 입니다

 

 

안마의자에서 보이는 모습입니다

 

 

이제 아따맘 전신 맛사지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

 

아따맘은 체형수기 프로그램 했는데요

 

음 10만원 입니다

 

만저 발맛사지 먼저 시작합니다

 

 

안마의자에 앉으면

 

요로코롬 차와 수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고객차트 작성하구요

 

발 맛사지를 받으며 안마의자에서 안마를 받습니다

 

 

따뜻한 물에 발을 푹 담구어 줍니다

 

아,,,,,,,,,,,,,,,

 

발만 담궛을 뿐인데 ,,,

 

좋,,,,,,,,,,,,,,,,,다

 

매일 발을 씻지만

 

그래도,

 

좋,,,,,,,,,,,,,,,,,,다

 

 

 

직원이 발 스크럽을 해 줍니다

 

우리집에도 스브럽 있는데,,,

 

그래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룸으로 들어 가서 체형수기 맛사지를 받습니다

 

시설이 거의 동남아 좋은 스파샵 수준입니다

 

청주에서도 손가락에 꼽을 정도의 시설과 수준을 갖추고 있군요

 

여선생님이 맛사지 해 주셨는데

 

어~우

 

지압도 잘 하고 친절하고

 

대만족이네요

 

오랜만에 전신 맛사지를 받아서

 

뻐근한감도 있는데 시원하고 좋아요

 

 

아따맘이 받은 70분 가량 체형수기 프로그램은 10만원!

 

페이스 맛사지는 7만원 부터~

 

바디는 9만원 ~

 

임산부 산전, 산후 프로그램은 10만원

 

지정 선생님 하시면 추가 5000원 있어요

 

남자 선생님도 계시구요

 

회원제로 하면 10%, 20% 할인도 있어요

 

정확한 금액은 선스파에 문의하세요

 

전화번호 043-287-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