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탄 냄비 쉽고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 ★

★ 탄 냄비 쉽고 간단하게 지우는 방법 ★

 

막 쓰기 좋고 싸고 가벼운 냄비

 

양은냄비,,,,,,,

 

라면 끓여 먹기에도 좋고

 

물 끓이기에도 좋고

 

된장찌개 넉넉하게 끓일때도 좋고

 

우리 애기 장난감으로도 좋고 ㅋㅋㅋㅋㅋ

 

막 쓰기 좋아서 좋아하는 냄비 중 하나인데요

 

막쓰기 좋아서 그런지 막썼네요 ㅠㅠ

 

네,,,

 

탔어요 ㅠㅠ

 

된장찌개를 데우다가 국물이 졸아서 탔어요 ㅠㅠ

 

아따맘 집에는 그 흔한 구연산 뭐,,, 어쩌고 그런거 없어요

 

우리집 싱크대에 있는 식초로 간단하게 지워볼께요

 

 

자 준비물은요

 

시커멓게 잘 탕 냄비 하나 준비해 주세요 ;;

 

 

아무리 씻어도 안지워 지더라구요 ㅋㅋ

 

 

물을 반 정도 받아 주세요

 

식초 두숟갈 넣어 주세요

 

 

탄 냄비에 식초를 넣고 바글바글 끓여 주세요

 

 

기포가 보글보글 올라오기 시작하네요

 

 

김도 모락모락 나기 시작하구요

 

5분정도 끓여 주세요

 

 

평소 설거지 하듯이

 

주방세제 조금 넣고 씻어 주세요

 

 

깨끗하지요? ^^

 

탄 냄비!

 

설거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