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맛집

인천 검단 맛집 당하동 마전동에서도 가까운 "아낙네" 해물탕, 해물찜 회식장소로 좋아요.

인천 검단 맛집 아낙네 해물탕 해물찜

이거 무슨 병에 걸린건지

특히나 주말만 되면 왜이렇게 밥이 하기 싫은지 ㅡㅡ;;

네.. 오늘도 외식입니다

어제도 외식 오늘도 외식 내일은... 배달로 ..

자주 나가기도 힘드니 ㅠㅠ

오늘은 해물탕 해물찜 회 대게 킹크랩 랍스타!!! 이 모든것들은 한 군데서 해결 할 수 있는

아낙네로 가보았습니다

검단지역 마전동 당하동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지나가다가 이 대게 모양 간판을 한번쯤은 보셨을꺼예요

완정사거리 인천 지하철 2호선 완정역 2번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이쪽 수족관에 해산물들이 잔뜩 있구요

랍스타나 대게 여러가지 이름 모를 물고기 바지락들 ㅋㅋ

해물코스 요리를 주문하면 랍스타 한마리 서비스를 준다네요

해물코스요리에는 메일 요리 8가지

해물찜, 조개칼국수, 코다리구이, 차돌전복구이, 참치추라이드, 회무침, 생선육회, 싱싱회 8가지

이번에 새로생긴 해물코스요리라서 이벤트를 하는데 이벤트 기간이 9월까지 연장되었네요

계단 올라가다 보면 조리사님들 사진이 있네요 ㅎㅎㅎ

선물용인데요

보리굴비 5마리 65000원

10마리 110000원 이었던듯

전어 구이 25000원

전어 무침 25000원

전어 회 26000원 35000원

대하구이 30000원 50000원

아낙네 건물 3층에서 식사를 헀는데

엘레베이터 없이 올라갑니다

어린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이 가시기에는 조금 불편해 보이기는 하구요 경사도 꽤 있어서 위험해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 3층까지 걸어 가다보니 벽에 이것저것 뭐가 많이 붙어 있습니다 ㅡㅡ;;

아낙네 3층 식당 입구입니다

아낙네 2층도 식당인데 2층에서 안내를 받으시고

아따맘은 예약을 하고 와서 3층 방으로 올라 왔어요

주말에는 손님이 많으니 예약을 추천합니다

넓은 홀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팀 회식하기도 좋은 장소예요.

입구에서 왼쪽으로 들어 오면 어린이 놀이방이 있어요

미끄럼틀, 방방, 정글짐 적당한 크기에 아이들 놀기에 괜찮아요

해물탕과 해물찜 각 1개씩 시켰구요

서비스로 도토리 묵무침이 나왔습니다

메인 요리 갯수와 크기에 따라 서비스의 갯수가 달라집니다

메인요리 소 : 서비스 1개

메인요리 중 : 서비스 2개

메인요리 대 : 서비스 3개

해물탕 중

해물찜 소

해물탕 중 해물찜 소 공기밥 6개 음료 2개

성인 5명 12만원

아따맘은 아따도 먹이고 놀이방도 가봐야하고 혼자 바빠서 그런건지, 사람에 비해 양이 적었던건지

배부르다는 느낌은 없었네요 다른 사람들 배부르다 던데 아따맘만 그냥저냥 ㅎㅎㅎ

아따 먼저 먹이고 뒤늦게 먹어서 그런지

씹으면 터지는거 뭐죠? 씹으면 물나오는거

그거랑 밥 먹었네요 ㅡㅡ;;

이래서 혼밥 먹나요..

다른 일행과 같이 가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는데

해물탕 해물찜을 시켜서 서비스로 도토리 묵무침, 코다리 구이, 떡갈비가 나왔어요

서비스 메뉴에는

떡갈비, 도토리묵무침, 코다리구이, 도토리전, 계란찜이 있습니다

어른들은 시원 얼큰한 해물탕과 매콤한 해물찜으로 먹었구요

아따는 떡갈비랑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밑반찬들도 잘 나오고 종류도 많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자, 내일은 영종도로 황해해물칼국수 먹으로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