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맛집

★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배달치킨 ★ BBQ 통닭 ★

 ★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배달치킨 ★ BBQ 통닭 ★

 

아따맘은 오늘도 시킵니다

 

배달 음식을요,,,

 

분명 내일되면 후회하겠지만

 

일단 오늘은 안시키면 후회하겠기에

 

일단 지르고 봅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건강한 치킨

 

B.B.Q.

 

울 꼬맹이때문에 치킨은 항상 반반이죠 ㅋㅋㅋ

 

양념반 후라이드 반 ㅋㅋㅋ

 

고것이 배달치킨의 진리!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소스 안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달콤한 양념의 치킨

 

 

비비소스

 

 

사실, 이 아이 없어도 맛있어요

 

예의상 후라이드 닭가슴살은 찍어 먹어줬네요 ㅎ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건강한 치킨 메뉴

 

레드핫갈릭스 19900원

 

스파이시윙 18000원

 

치즐링 19000원

 

이스탄불치킨 19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