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청주랜드 청주동물원으로 오세요~^^ ★

★ 청주랜드 청주동물원으로 오세요~^^ ★

 

주말을 맞이해서

 

청주동물원에 왔어요~

 

전부터 청주동물원 가야지, 가야지, 하고 생각만 하던것이

 

드디어 청주 동물원에 왔네요

 

입장료는 저렴해요

 

 

성인 무려 1000원!!

 

아따맘은 신랑과 2명 2000원

 

우리 아기는 무료입장입니다

 

 

청주동물원이 가파른데요

 

유모차가 없이는 아기랑 가기 힘들겠더라구요

 

아따맘은 휴대용 유모차를 가져 갔는데

 

휴대용 유모차나 휠체어를 대여해줍니다

 

관람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입니다

 

자, 이제 청주 동물원 동물친구들을 보러 갈까요? ^^

 

 

물범인데 물이 흐려서 인지

 

잘 보이지 않더군요

 

물범 2마리

 

 

얼룩말

 

저러고 있다가 등이 가려운지

 

 

갑자기 누워서 등을 비비더라구요 ㅋㅋㅋ

 

1마리 밖에 없어서 심심해 보였어요

 

 

귀여운 것들 ㅋㅋㅋㅋ

 

다람쥐 원숭이예요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어요

 

 

머~얼리 보이는 사슴닮은 아이

 

 

역시 ㅋㅋㅋ

 

미어켓

 

 

사막여우

 

 

코아티

 

 

 

밥 먹는 코아티

 

웬지 짠해 보이네요 ,,

 

 

 

코아티

 

 

히말라야 원숭이

 

 

망토원숭이

 

 

불곰 주무시네요 ㅋㅋㅋ

 

 

불곰 2마리 모두 자고 있어요 ㅎㅎㅎ

 

이날 덥긴 더웠지요

 

동물들이 지쳐 보였어요

 

 

 

과나코

 

 

과나코

 

낙타과의 동물이예요

 

작은 낙타 같아요

 

 

표범도 낮잠중

 

 

가운데 보이시나요?

 

 

어슬렁~ 어슬렁~

 

 

동물 세계의 제왕이죠

 

 

라이언킹 사자

 

 

동물 세계에서 빠질 수 없죠

 

 

숲속의 왕 호랑이

 

 

위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쉼터가 있어요

 

벤치와 음료 자판기가 있습니다

 

 

사슴과

 

 

염소

 

 

기니피그

 

 

 

오리

 

 

토끼와 비슷한 아이

 

마라

 

 

돼지 ㅋㅋㅋㅋㅋ

 

 

잠만 자!!

 

일어나라고!!

 

 

 

 

 

복제 진돗개

 

 

개 같죠? ㅋㅋㅋ

 

늑대입니다

 

 

물새장입니다

 

물새장안에 들어 와서 새들이 머리 위로 날아다닙니다

 

새들이 물새장 밖으로 탈출을 시도 할 수 있으니 ㅋㅋ

 

문을 닫고 들어 와야해요~

 

 

홍학

 

 

 

사랑새

 

 

두루미

 

 

에뮤

 

이쪽은 관람 할 수 없도록

 

막아 뒀더라구요

 

멀리서 사진 촬영만 했습니다

 

 

독수리

 

 

열대관입니다

 

동물의 천국이죠

 

 

노랑아나콘다

 

 

열대의 신기한 동물

 

거북

 

 

앵무

 

 

홍금강앵무

 

청금강앵무

 

 

청주 동물원 입구 옆에 매점이 있어요

 

아기 수유실도 있어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매점안에 손님이 많더라구요

 

 

매주 월요일은 쉬는 날입니다

 

청주랜드를 시에서 운영해서 성인 1000원

 

아이들 800원 5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동원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다시 한 번 더 가고 싶은 괜찮은 지역 시설인데

 

범위도 넓고 힘들겠죠?

 

제초 작업은 안한 구역도 많더라구요

 

동물도 빈 곳도 많고

 

기린이나 코끼리 하마 이런 동물들은 없네요 ㅎ

 

청주 동물원 동물교실에서

 

동물 생태 설명, 사랑새 먹이주기, 앵무새와 사진찍기 행사도 하니까

 

아이들과 같이 가기에 좋은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