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맛집

★ 에브리밀의 에브리닭 닭가슴살소시지 ★

 ★ 에브리밀의 에브리닭 닭가슴살소시지 ★

 

오늘 날씨 좋네요

다음주도 좋아야 할텐데 ㅎㅎㅎㅎ

 

아따맘 다음주에 캠핑 가거든요 ㅎㅎㅎ

 

고고

 

그래서 캠핑에 빠질 수 없는게 삼겹살과 소시지지요? ㅎㅎㅎㅎ

 

어제도 삼겹살 먹었지만 요즘 삼겹살이 금겹살이더라구요

한근에 15,000원 하든데 ㅎㄷㄷ

 

그저께 주문했나?

암튼 ★ 에브리밀의 에브리닭 닭가슴살소시지 ★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되어 왔군요

요즘 식품들 아이스박스에 워낙 잘 오니 날이 더워도 걱정이 안되네요 ㅎ

 

순간 상자 테잎만 보고 놀랬습니다

최고의 맛과 감동을 선사한 맛의 진수 식객?? 어?? 저런거 주문한적 없는데,,,

 

??

 

 

 

대대 아이스팩 ㅡㅡ;;

뭐야 ㅋㅋㅋㅋ

 

우하하

 

 

주문한 ★ 에브리밀의 에브리닭 닭가슴살소시지 ★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네요 ㅎㅎㅎ

 

 ★ 에브리밀의 에브리닭 닭가슴살소시지 ★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들을 선책하여 100% 국내산닭으로 만든답니다

 

 

★ 에브리밀의 에브리닭 닭가슴살소시지 그릴참숯훈제 ★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릴참숯훈제 수제닭가슴살 소시지

 

 

★ 에브리밀의 에브리닭 닭가슴살소시지 리얼넛츠 커리 ★

 

달가슴살 82%에 강황으로 한번, 아몬드와해바라기씨로 건강 한번 더!!

탱탱한 콜라겐 케이싱으로 더 맛있는 리얼넛츠커리 수제 닭가슴살소시지

 

 

★ 에브리밀의 에브리닭 닭가슴살소시지 매콤어니언

 

고단백 저칼로리! 맛과 건강까지 다 잡았다!!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잇는 매콤어니언 수제 닭가슴살 소시지

 

 

★ 에브리밀의 에브리닭 닭가슴살소시지 ★는 총 3가지 맛이 있습니다

한가지 맛으로 주문도 가능하고

 

 

아따맘은 3가지 맛 혼합구성으로 주문하였습니다

 

 

3가지맛 3개씩

한팩에 ★ 에브리밀의 에브리닭 닭가슴살소시지 ★가 2개 들어 있어요

 

이렇게 해서 30,300원이예요

30,000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구요

지금 이벤트로 할인 쿠폰도 주고 기본적으로 할인도 해 주네요

 

한팩에 3,400원 정도 하네요

수제 소시지 한개가 1,700원이면 비싼가요? 싼가요? ㅎㅎㅎ

 

??

 

다음주 캠핑가서 먹을껀데

웬지 오늘 저녁에 먹을꺼 같은 이 기분은 뭐죠? ㅎㅎㅎ

 

맛나게 먹고 솔직, 담백 후기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