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맛집

★ 팜조은식품 ★ 착한 빨간양파즙 ★

★ 팜조은식품 ★ 착한 빨간양파즙 ★

 

아따맘은 건강식품 챙겨 먹기를 좋아하는데요 ㅎㅎㅎ   슈퍼맨

그렇다고 아무거나 먹을 수는 없구요

여기 저기 엄청 알아보고 착한 아이들만 골라 먹습니다 ㅎㅎㅎ

 

현재 아따맘은 팜조은 식품 착한 양배추즙을 먹고 있기에,,,

 

 

이 ★ 팜조은식품 ★ 착한 빨간양파즙 ★은 아따맘의 짝꿍에게 양보하겠습니다

 

아,,, 양파즙 몸에 좋아서 쉽게 양보하기 힘들었는데요 ㅎㅎㅎ 토닥토닥

 

아따맘은 야채즙을 약이라기 보다 음료, 물 대용으로 자주 마셔요

먼저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한잔 마시구요

 

 

양파는 소화작용 촉진에 효능이 있고 소화액의 분비를 돕고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일반 양파도 몸에 좋아서 즙으로 많이 마셨는데요

이 자색양파 빨간 양파즙은 처음 마셔보네요

 

자색 양파는 일반 양파보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능을 가진 퀘르세틴 함유량이 2~3배는 높습니다

컬러푸드 채소가 건강에 좋아서 요즘은 일반 양파 즙보다는 자색 양파를 더 선호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따맘도 ★ 팜조은식품 ★ 착한 빨간양파즙 ★을 선택했습니다

 

 

한 상자에 50포가 들어 있네요

30포~100포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아따맘이 산 ★ 팜조은식품 ★ 착한 빨간양파즙 ★은 50포에 42,000원 입니다

일반 양파즙은 34,000원 인데 자색 양파가 조금 더 비싸죠?

 

그만큼 몸에 좋다고 하니까  오키

 

 

 

★ 팜조은식품 ★ 착한빨간 양파즙 ★ 한포를 따르면  일반 맥주컵 크기의 컵에 절반이 채 안됩니다

2포씩 따라서 마셔도 좋아요

 

1포에 120ml이고 국내산 빨간양파 100%입니다

하루에 2~3포씩 마시면 좋구요

 

생각보다 포장지 개봉이 잘 안되요 흥5

 

예전에 투명한 포장지에 담긴 칡즙은 잘 찢어졌는데 ㅋㅋ

 

 

황토에서 캐낸 자연이 준 선물, 전남 무안군에서 자란

자색 양파를 통째로 넣어 만든 자색 양파 100% 건강즙

 

 

쓰지도 않아서 마시기 힘들지 않고 술술~ 넘어갑니다

 

★ 팜조은식품 ★ 착한빨간 양파즙 ★ 마시고 명품 건강 만들자구요!

 

평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