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맛집

▶ 진심의 작품 복음자리 딸기잼 ◀ (story #1 "식빵위에 달콤한 딸기가 한가득,,")

▶ 진심의 작품 복음자리 딸기잼 ◀ (story #1 "식빵위에 달콤한 딸기가 한가득,,")


점심 먹고 나른~하게 잠이 올 때!! 졸려


오후 2~3시쯤 슬슬 배가 고파 질 때!! 


허기도 면하고 잠도 날려 버리자구요!!


재료는요~


재료라고 말하기도 민망하네요


냉장고에 항상 자리 잡고 있는 우리의 복음자리 딸기잼양과



식탁위 구석에 떡~하니 자리 잡고 있는 옥수수 식빵군입니다






여기에 우유 한잔 있으면 딱이구요 ㅎㅎ


식빵에 복음자리 딸기잼을 딱!!



끝!!




ㅎㅎㅎ 말이 필요 없습니다 


딸기가 덩어리채 들어 가 있는거 보이시죠? ㅎㅎㅎ



P.S 처음부터 넉넉히 준비 해야지


4장 준비했다가는 가정 불화의 원인이 되지요? 

혼자 먹으려고 4장 준비했는데 남편과 2시간 동안 말 안했습니다 ㅎㅎㅎ 흥


2시간 후 남편이 식빵에 복음자리 딸기잼 한장 발라줘서 겨~우 화해를 했다나 어쨌다나~ ㅎㅎㅎ


넉넉히 준비해서 온 식구가 나눠 먹읍시다 ^^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