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맛집

★ 대구 칠곡 송정 메기 매운탕!! ★

★ 대구 칠곡 송정 메기 매운탕!! ★


외식을 하면 고기, 삼겹살 이런쪽으로만 하다보니 든든한 식사를 하고 싶었다

그리하여 오늘은 몸보신의 최강자!! 슈퍼맨

송정 메기 매운탕을 먹으러 추~울~바~알!!


대구 칠곡의 송정 메기 매운탕

오래전부터 있었던 가게라 확장에 확장을 하셨구만,,

올때마 마다 느끼지만 비싸지 않은 가격에 맛있게 한 그릇 뚝딱!! 요리



본관 건물이라고 해야하나? 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 10개 가까이 있고


끝에 보이는 문을 나서면 



이렇습니다 ㅎㅎㅎ

단체 손님들 식사하기에 좋고

가족 단위로 가도 좋을 정도의 공간입니다



조금 더 올라가면 요런 모습





내부 사진입니다

회식하기에 좋겠죠? ㅎㅎ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과 송정 메기 매운탕이 나왔군요

밑반찬 위주보다는 송정 메기 매운탕과 식사를 하는게 좋을 듯 ㅎㅎ



밑반찬은 밑반찬일뿐 ㅋㅋ

맛은 괜찮은데 종류가 엄~청 많은 건 아니고

적당합니다 ^^



송정 메기 매운탕은 끓여서 나오지만 조금 더 끓여주세요


한술 떠서 밥이랑 쓰~윽  오키


이날 성인 3명이서 송정 메기 매운탕 '중'으로 시켰습니다

다들 잘먹는 식성이라 '대'로 시킬껄,,,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엉엉



자 가장 중요한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대구광역시 북구 구암동307번지

053 - 322 -7071


주차장도 넓어서 모임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따뜻한 햇살아래 한 컷 남겨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