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기능성비타민>> 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정!!


날도 춥고 몸도 으실으실 =3   얼음2

다들 기능성 비타민 챙겨 드시나요?

저는 먹는 약이 따로 있어서 우리 신랑이 기능성비타민 임팩타민 프리미엄정을 열심히 먹고 있네요

오늘 소개 할 비타민제는 대웅제약의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 입니다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 있는 기능성 비타민입니다 


임팩타민 프리미엄정은 임신중이나 모유 수유 중에도 먹어도 되구요 

평소에 몸이 피로하거나 체력이 약해졌을때,  굿모닝3 초등학생부터 ~ 어르신들까지 드시면 좋습니다

또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요통, 어깨결림, 구각염, 입꼬리염, 구순염, 입술염,

구내염, 입안염, 설염, 혀염, 습진, 피부염, 눈의 피로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알약 모양은 주황색 타원형 모양이구요 사진 보이시죠? 

저런 알약이 한통에 60정 들어 있어요 

한통에 3만원에 구입했습니다

하루에 1~2정씩 식후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약은 같은 시간대에 드시는게 더욱 효과적이구요 ^^ 도와줘

저희는 저녁 먹고 30분후에기능성비타민 임팩타민 프리이엄 1알씩 !!

실온에서 보관하세요 저희는 식탁에 항시 대기중 ㅋㅋ

소변을 보면 소변색이 노랗다는거~ ㅋㅋ 


각자 몸에 맞는 기능성비타민 챙겨드시고 올 겨울도 화이팅!!

벌써 연말이네요 모두들 행복하고 좋은 하루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