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

 

날도 슬슬 더워지고

몸도 나른해 지고

 

도와줘

 

이럴때 톡! 쏘는 탄산음료보다 마시는 비타민제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 한잔 하세요

 

 

동아제약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 오렌지맛은 한 상자에 15정씩 2개 총 30정 들었어요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을 먹으면 비타민 C와 아연을 보급해주는 이중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육체피로, 임신. 수유기, 병중.병후의 체력 저하시에 먹으면 효과가 좋구요

 

햇빛. 피부병 등에 의한 색소침착의 완화, 잇몸 출혈. 코피 예방에도 좋습니다

기미 주근깨에도 좋구요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은 하루에 한잔만으로 충분합니다

비티민도 하루에 너무 많이 복용해도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유통기한은 2년 정도로 길구요

 

 

약국에서 구입했는데 20,000원 입니다

  

 

이런 아이가 2개 들었어요

 

 

이 긴 통에 15정씩 2통해서 30정입니다

  

 

100원 동전 크기의 노란색 원형 발포정입니다

 

 

준비물이라함은 물 한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키

반드시 물에 녹여서 복요해야합니다

 

 

자!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 1정을 물에 넣었습니다

 

 

처음에는 바닥으로 가라앉습니다

 

 

보글보글 기포가 생기면서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이 발포가 되고 있죠?

 

 

색이 점점 진해지고 있습니다

 

 

아따맘은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오렌지맛을 샀어요

 

 

색은 시중에 판매되는 오렌지 쥬스와 같은 색입니다

 

 

오렌지 탄산 음료인데 달지 않고 비타민의 강한 느낌??

 

 

가라앉은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이 어느 정도 발포되면

 

 

이렇게 위로 떠오릅니다

 

 

떠오른 상태에서는 금방 녹드라구요

 

 

 

같은 방법으로 한잔 더 만들어 보겠습니다

 

 

색이 점점 진해 질겁니다

 

 

 

가라앉아있던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이 떠올랐죠?

 

 

막바지 발포~~~

 

 

 

모든 발포가 사라지고 잠잠해 졌습니다 ㅋㅋㅋ

 

 

맛있게 벌컥 벌컥 잘 마셨네요

 

아이들도 먹어도 달지 않아서 음료수 먹는 것 보다는 좋다고 생각하는데

돌 전 아기는 안먹이는게 좋을 듯 싶어요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을 마시고 나면 컵 안쪽에 오렌지물이 든다고 해야하나?

 

 

물론 씻으면 깨끗이 없어집니다 ㅎㅎㅎ

 

★ 더블액션 발포비타민 ★ 레덕손 ★으로 다같이 하루치 비타민 챙겨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