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요리/맛집

★ 야식은 치킨에 맥주죠? ㅋㅋㅋ 옛날 맛 그래도 또봉이 통닭 ★

 ★ 야식은 치킨에 맥주죠? ㅋㅋㅋ 옛날 맛 그래도 또봉이 통닭 ★

 

아니,,

 

하루가 멀다하고 또봉이 또봉이,,

 

사장님께서 아예 아따맘을 알아 보더군요

 

또봉이는 배달이 안되거든요

 

받으러 가야 하는데 거의 매일, 못해도 이틀에 한번은 가니까

 

아따맘을 알아 보시네요

 

이거랑 이거 하면 되지??

 

아,, 네,,

 

Hi

 

흑,,

 

민망하지만

 

맛있어요

 

무엇보다 가격이 착해요

 

물론,, 통닭 크기도 작아요 ㅋㅋㅋ

 

 

사장님 열심히 또봉이 튀기고 계십니다 ㅋㅋㅋ

 

요리

 

 

어이쿠 많이 튀겨 놓으셨네요 ㅎㅎㅎ

 

귀여운 것들 ㅋㅋ

 

또봉이는 맛난 반죽을 이용해서 양념치킨 소스나 소금을 찍어 먹지 않아도

 

간이 되어 있어 맛있어요

 

 

24시간 숙성시킨 옛날 맛 그대로 또봉이 통닭

 

   

 

기다리는 동안 또봉이 통닭 차림표를 찍었어요

 

또봉이 통닭

또봉이 똥집튀김

또봉이 양념통닭

또봉이 파닭

또봉이 간장마늘통닭

또봉이 통파닭

 

흐린 날씨지만 두테이블 정도 손님도 계셨지만

 

초상권으로 인해 사진은 안찍었구요 ㅎㅎㅎ

 

10여분 기다리면 바로 맛있는 또봉이 통닭이 튀겨진답니다

 

 

또봉이는 하림생닭을 이용하고 매일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답니다

 

아따맘이 즐겨 먹는 또봉이 통닭은 8,900원

 

양념치킨 소스, 소금 없이 먹어도 엄지 척!

 

또봉이 양념통닭은 10,000원입니다

 

약간 매콤하게 달아요

 

아따맘은 한번 먹고는 다시 또봉이 통닭으로 갈아 탔습니다

 

생맥주도 팔아요 포장도 되구요

 

생맥주 1000cc : 5,000원

 

생맥주 1500cc : 8,000원

 

아따맘은 보통 사와서 집에서 자주 먹는데요

 

10분전 전화하고 가면 바로 준비 되어 있어요

 

청주 맛있는 통닭집 청주 복대동점 전화번호 : 902-8894

 

위치 :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영조 1차 아파트 상가 105호

 

또봉이 통닭 옆집도 옛날 통닭 가게인데 또봉이 통닭이 장사가 더 잘되요 ㅠㅠ

 

   

 

 이게 1마리예요

 

양이 많지는 않죠?

 

그래서 혼자 먹기에, 밤에 야식으로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요

 

가격도 착하고 ㅋㅋㅋ

 

하트3

 

 

무도 맛있고 ㅋㅋ

 

치킨양념은 500원 으로 사셔야 해요

 

약간 매콤해요

  

 

이렇게 해서 한마리 자~알 먹었네요

 

또봉이 옛날 통닭 양념치킨은 약간 매콤해서 아따맘은 항상 후라이드로 먹어요

 

옛날 통닭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