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청주 율량점 ★

★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청주 율량점 ★

 

키즈 카페 순회만 몇 달째인지 ㅎ

 

이곳 저곳 키즈카페만 골라 다니다가 꼬마버스 타요까지 왔네요

 

적당한 규모의? 이정도는 키즈까페 치고 넓은 편이지요?

 

오늘도 힘겨운 하루를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에서 시작합니다 ㅎ

 

 

★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율량동 청주점 ★이예요

 

영유아를 위한 공간과 5세 이상의 어린이들의 공간이 불리돼

 

더욱 안전하게 놀 수 있어요

 

그렇다고 왕래가 없는건 아니구요

 

 

주차는 건물 아래 지상 주차장 이용하면 되구요

 

퇴장 할 때 주차권 받아 가시면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어요

 

꼬마버스 타요 안내데스크에서 결제하면 되구요

 

저렴한 10회권도 있어요

 

 

개인 손님 신발장이예요

 

단체 손님 신발은 밖에 보관하더라구요

 

아따맘이 간 날은 단체 손님이 두 팀이나 왔어요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입장하면 바로 보이는 곳이예요

 

로기의 스카이타워존

 

 

정글짐에서 멋진 모험이 가능한 공간!

 

친구들과 함께 볼 싸운은 물론, 미로탐험을 할 수 있어요

 

울 애기 꼬마버스 타요 키즈카페 처음와서 미로를 헤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이 막혀서 울었네요 ㅎㅎㅎㅎㅎ

 

그 다음부터는 잘 놀았어요

 

 

그림 그리는 곳

 

 

종이와 색연필이 준비되어 있어요

 

 

종이는 안내데스크에서 받아서 사용하면 돼요

 

 

씨투의 클라이밍존

 

뭔가 벽이 약해보였다는 ,,, ㅋㅋ

 

 

타요의 카존

 

전동자동차구요 보호자와 같이 타도 되고

 

혼자 운전 가능하면 아이만 탈 수도 있어요

 

2인까지 가능하구요

 

안전화를 신고 입장하기 때문에 타 키즈카페보다 안전해요

 

아이들이 차량 운행을 통해 교통안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연계된 공간이예요

 

 

작은 꼬마버스들이 많아요

 

 

봉봉의 짐플레이존

 

 

안전한 체육 교구와 다양한 장난감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영,유아들의 즐거운 놀이터!

 

 

가니의 방방존

 

초록 방방이와 하늘색 방방이는 연령 차이가 있어요

 

연두 방방이가 더 큰 아이들 타는 방방이예요

 

 

아이들 화장실이구요

 

어른 화장실과 분리되어 있어요

 

 

수유실

 

세면대랑 바운서가 많이 있어요

 

쇼파 있구요

 

 

음식 먹는 곳이예요

 

작은 방에 좌식 식탁도 있어요

 

큰 방에 식탁도 있구요

 

타요 카페 내부에도 식탁있구요

 

총 3군데 먹을 곳은 많네요 ㅎ

 

 

메뉴예요

 

피자 12000

 

돈까스 8500부터

 

볶음밥 6500

 

브런치 5500부터

 

소세지 2000

 

핫도그 2000

 

치킨너겟 5500

 

커피 3000부터

 

아따맘은 새우볶음밥, 치즈 돈까스, 감자튀김, 치킨너겟 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어린이 12000원

 

어른 3000원

 

기본 2시간이예요

 

주차는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