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세종시 이마트내 키즈카페 ★ 구름빵 ★ 베이비엔젤스 옆에 있어요 ^^

세종시 이마트내 키즈카페 ★ 구름빵 ★ 베이비엔젤스 옆에 있어요 ^^

 

 

 

오랜만에 드라이브를 하러 세종시로 갑니다

 

조용하고 차도 안막히고 무엇보다

 

세종시 이마트에는 아이들이 탈 수 있는 지붕카 카트가 있어서 좋아요 ㅎㅎㅎ

 

뭐,,, 그리 오랜 시간 타는건 아니지만요

 

잠시라도 기뻐하는군요 ㅎㅎㅎ

 

샤핑을 하고 키즈 카페로 향합니다

 

무슨 자석에 끌린거 마냥,,,

 

매일 키트카페여 ㅠㅠ

 

 

세종시 이마트 2층에 있어요

 

키즈카페 구름빵입니다

 

이용시간은 2시간이구요

 

어린이 입장료 7000원

 

단체 입장료 5000원

 

6회 회원권 35000원

 

보호자 입장료 3000원

 

36개월 미만은 보호자 입장료 무료예요~

 

구름빵 입장 할 때 보호자 연락처 작성하더라구요

 

연락처를 어딘가에 남기고 싶지는 않지만,,

 

우리 아이가 놀고 있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작성하는 거겠죠?

 

 

구름빵 입장해서 오른쪽에 신발장이 있어요

 

 

옷장에 옷 걸고,,

 

소지품 보관함은 따로 없네요

 

그냥 저런식으로,,,

 

 

키즈카페 중간쯤에,,,

 

저렇게 음료가 있어요

 

아이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엄마한테 사달라고 조르기 딱 좋은 위치에 있어요 ㅎㅎㅎㅎ

 

키카에서 이정도는 기본이죠 ㅎㅎㅎ

 

 

입장해서 왼쪽에는 볼풀놀이장이 있어요

 

 

이건 뭐라고 하나,,

 

보통 이상 규모의 키즈카페에 있는

 

공기 채워서 올라 갈 수 있는 공간 ㅡㅡ;;

 

암튼 있네요

 

이건 그닥 재미가 없네요

 

 

볼풀장 안에 미끄럼틀이 있어요

 

 

주방놀이가 있어요

 

보호자도 함께 들어 가기에는 좁네요

 

 

야채, 채소, 과일들이 많이 있어요

 

 

샵처럼 파는 것 같기도 하고

 

저런식으로 만들기도 할 수 있는 공간 같아요

 

그닥 장소만 차지하는 것처럼 보이네요

 

 

키즈카페 제일 오른쪽에 화장실이 있어요

 

옆에 정수기 있어서 물 마시는데

 

화장실 냄새가 조~금 나더라구요

 

 

모래놀이존이예요

 

편백나무 모래놀이라서 좋아요

 

 

주방놀이도 있구요

 

따로 수유실은 없어요

 

규모가 작아서 2시간 채워 놀기는 버겁네요 ㅎㅎㅎ

 

1시간 놀다가 나왔어요

 

주차하기도 좋고 새 건물이라서 키즈카페 내부도 꺠끗해요

 

다른 키즈카페에 비해 저렴하구요

 

그만큰 키즈 카페 놀이 시설도 부족하지만

 

뭐,,,

 

다음에 또 와도 나쁘지는 않네요 ㅎㅎㅎ

 

100전 만점에 7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