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 청주 하복대 유아 키즈카페 실내놀이터 차피 패밀리파크 ★

 ★ 청주 하복대 유아 키즈카페 차피 패밀리파크 ★

 

 

하복대에 웬만한 키즈카페는 가 보았는데요

 

차피 패밀리파크라고 실내놀이터가 새로 생겼네요

 

아따맘이 안가볼 수가 없죠 ㅋㅋㅋㅋㅋ

 

우리 아들 데리고 친구와 함께 출동 했습니다 ㅎㅎㅎ

 

 

입구 들어 오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들어가는 곳과 나가는 곳이 다르죠 ㅎㅎㅎ

 

참,

 

얼마냐구요??

 

삼,,,삼만원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본 2시간 보호자 1인, 아이 1인이 삼만원입니다 ㅠㅠ

 

정확한 비용은 잠시후에요 ㅋㅋㅋㅋㅋ

 

 

입구 들어 오면 어디 사우나, 온천 저리가라 입니다 ㅋㅋㅋㅋ

 

보이는 저것이 신발 보관함 ㅎㅎ

 

물품 보관함도 따로 있구요

 

유모차 보관함도 있습니다

 

 

자, 뽑기도 있죠?

 

이렇게 차피 패밀리파크는 동전 넣고 하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ㅡㅡ;;

 

저렇게 입장료 비싸면서,,,

 

입장해서 돈을 또 써야한다는 거 ㅋㅋㅋ

 

 

식당도 넓죠?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 수도, 바닥에 앉아 먹을 수도 있어요

 

타 키즈카페에 비해서 음식은 비싼 편이구요

 

보통 식사가 13000원 14000원 정도 합니다

 

후덜덜,,

 

 

차피 패밀리파크 내에 생일파트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방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 아이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즐길 수 있어요

 

 

수유실입니다

 

 

수유와 기저귀 갈이를 같이 하는 곳이구요

 

칸막이는 없어요

 

화장실입니다

 

 

여자 화장실

 

 

보호자를 위한 안마의자도 있네요

 

물론 동전을 넣어야 하구요

 

타 실내놀이터에 비해 입장료가 비싼 만큼 타 실내 놀이터에는 없는 시설이나, 놀이 기구가 있어요

 

 

트램폴린

 

방방이라고 하죠

 

다소 결사가 있지만 아이들이 잘 놀아요

 

 

에어 장애물 통과하기 정도?

 

구멍 사이로 통과 하는 거예요

 

 

공놀이

 

 

블럭쌓기

 

압축 스티로폼 블럭이라서 안전해요

 

 

야자수 열매 타기

 

이것도 좋아하더라구요

 

야자수 열매에 메달려서 빙글빙글 돌아가는거예요

 

 

역할 놀이 방인데요

 

주방놀이 여자아이들 역할 복이 있구요

 

 

자동차, 기차, 공룡, 로보트 방입니다

 

 

닌텐도 위 입니다

 

해 보려고 했더니 작동이 잘 안되더라구요

 

기계가 이상한건 아니구

 

아따맘이 잘 못 다루겠더라구요 ㅠㅠ

 

 

모래 놀이 인데요

 

모래는 아니고

 

공기알 만한 플라스틱도 아니고 수수?

 

모래보다 좋더라구요

 

옷이나 몸에 안 묻고 털면 되고

 

밟으면 지압? 효과도 있겠더라구요 ㅋㅋㅋ

 

 

차피 패밀리파크 내 곳곳에 cctv가 있어요

 

 

모양 맞추기예요

 

보이는 벽이 모두 모양 맞추기 하는 곳이예요 ㅎㅎ

 

 

이 또한 동전 넣고 하는 게임

 

두더지 게임과 자동차 게임

 

 

이거 이름이 생각안나는데

 

오락실에 있는 그거 ㅋㅋㅋㅋ

 

이것도 다 동전 넣고 ㅎㅎ

 

 

핀스크린

 

손으로 눌러서 입체감으로 모양 만드는 거예요

 

 

포토박스예요

 

추억의 스티커 사진도 있구요

 

네일 스티커도 있더라구요 ㅡㅡ;;

 

다 돈 넣고,, 아시죠? ㅎㅎ

 

 

화장실 가는 길에 있어요

 

미끄럼틀과 공놀이

 

 

미끄럼틀 반대편 스크린에 공으로 던져서 맞추는 거예요

 

던져서 맞추면 스크린에 보이는 물건 터지고 뭐 그런거예요 ㅋㅋㅋ

 

타 키즈카페에서는 못보던 것들 ㅋㅋ

 

신기하더군요

 

 

타 키즈카페와 가장 차이점

 

이것 떄문에 입장료가 유독 더 비싼게 아닌가 싶은데요

 

바로 카트라이더예요

 

이 카트라이더를 얼마나 이용하는냐에 따라 이용요금이 달라지는데요

 

 

대인 : 카트 1회 : 6000원

 

카트 무제한 : 10000원

 

소인 : 카트 1회 : 16000원

 

카트 무제한 20000원

 

2시간 후 초과요금은 인당 10분에 600원

 

아이와 같이 카트 무제한을 원하시면 3만원입니다

 

후덜덜,,, ㅋㅋㅋㅋㅋ

 

 

 

자,

 

여기는 차피 패밀리 파크를 나갈 수 있는 길목에 있는 차피 패밀리파크 상점이예요

 

이곳을 통과해서 퇴장하는 거죠 ㅋㅋㅋㅋ

 

역시,,ㅋㅋ

 

우리 아이들의 심리를 이용해서 ㅋㅋㅋ

 

에잇,!

 

 

 

이용요금이 타 실내놀이터에 비해 비싼편인거 같고

 

아따맘이 지금까지 가 본 키즈카페 중에 가장 비싼곳이기도 한데요

 

그 만큼 재미있고 아이는 잘 놀더라구요

 

다른 키즈카페에서 못 보던 새로운 놀이도 많구요

 

비용 대비 괜찮은 듯 싶지만

 

자주 오지는 못하겠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비싼건,,,

 

비싼거 ㅋㅋㅋ

 

 

 

 차피 패밀리파크 청주점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43 신영지웰시티 1차 4층

 

043-231-5389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네이버 지도에 등록이 안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