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엄마가 집에서 백일상 파티 준비하기★

★ 엄마가 집에서 백일상 파티 준비하기 ★ 하트3



어느덧 우리 애기 백일이 되었네요

요즘은 집에서 백일상 대여해서 많이들 하시죠??  


아따맘도 백일상 대여해서 부모님 모시고 집에서 파티를 열었어요 


이것저것 할인 받고 39,000원 입니다

다른 곳과 비교해서 해피맘 홈파티!! 착한 가격에 구성이 좋군요


업그레이드 원하신다면, 다른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다른 종류, 다른 금액대도 있습니다 


공주님인 경우 드레스가 이뻐서 다른곳 예약 취소 하고 넘어 오는 경우 많습니다

그 중 한명 제 친구요 ㅎㅎㅎ

왕자님 정장도 이뻐요 귀엽고 ^^  


조금 일찍 서둘러서 예약하시면 서비스도 덤으로 많이 받을 수 있구요

서비스 택1 아니구요~ 중복 서비스!! 맞습니다 ㅎㅎㅎ


24시간?? 문의하면 바로 대답 주시고 영업일도 아닌데 바로 답변 옵니다 ㅎㅎㅎ



그래서 다~~ 마음에 들었냐구요??

에이~ 그랬으면 좋으련만,,, 

소비자 입장에서 확실하게 해야겠죠? ㅎㅎㅎ^^


파티 분위기를 더욱 업 시키기 위해서 풍선  이 빠질 수 없겠죠?ㅎㅎ


헌데,,, 20여 개의 풍선 중 손 펌프로 불면서 3~4개 터지고 (이미 구멍이 나 있었던 풍선도 있었음)

천장에 붙여 놓고 잠시 과일 사고 온 사이에 3~4개 터지고


마치 헬륨가스 풍선처럼 보이지만 테이프로 일일이 손으로 천장에 붙인것임,, ㅜㅜ


흠,,, 친구와 공동구매로 백일상을 대여해서 

서비스로 받은 3,000원 짜리 풍선이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꽃볼이나 과일 천 풍선 등 색상도 이뻐서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화려하게 돋보이게 해 주었어요


모두들 이쁘다고 칭찬 많이 받았습니다


아~ 뿌듯 ^^v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