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Extra Virgin Coconut OiL◀ 코코넛 오일

Extra Virgin Coconut OiL◀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은 코코넛의  말린 속살에서 추출한 것으로 인도와 동남아시아에서 매우 인기있는 오일입니다. 


동남아시아 여행 가시면 한번쯤은 보았을 오일

엄니께서 필리핀 놀러 가셨다가 사 오셨네요

투명한 색의 오일 보이시죠?

시중에 파는 오일과 색이나 느낌은 비슷해요 선물용이라 포장까지 되어 있네요 


저도 필리핀 가봤지만 그다지 살만한 기념품은 없었는거 같아요 안습

망고 말린거 정도,, ㅎㅎㅎ

맛은 있어요 ^^

코코넛 오일은 어디든지 유용하게 쓰일 듯 해서 저도 구입했답니다


코코넛 오일은 실내에서 응고시키고 버터 같은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차가운 곳에 두면 버터처럼 굳어버려요~ 방에 두면 녹아서 쉽게 바르실 수 있답니다

오일이 굳어 있을 때 사진입니다



사용방법도 다양해요~

헤어 에센스용으로 사용(머리카락 영양공급이나 머리카락 끝 갈라짐이나, 끊김방지에 좋구요

두피 마사지용으로 사용(두피보호와 탈모에 좋습니다)

   오일이라서 샴푸를 2번이상은 해주셔서 됩니다 ㅋㅋ

바디 로션용으로 사용(보습효과가 뛰어남)

  음,, 사용 결과 보습 효과는 확실합니다 ㅎㅎ 크림이랑 섞어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신생아 베이비 오일로 사용(아토피 및 트러블성, 민감성 피부에 좋음)

여성 클렌징 오일로 사용(트러블이 안생김)

아침 공복에 티스푼으로 1~2스푼 복용(위계양, 위염, 변비에 좋음)

  복용하는 방법 말고 입에 넣고 가글처럼 우물우물~ 5분 정도 하셔도 입안이 청소가 되고 좋답니다

요리용으로 사용(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줌)

  미용과 다이어트 효과가 있어 할리우드 스타들은 즐겨 먹는다고 하네요 코코넛 오일에는 코코넛에서 짠 섬유소,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답니다 

살트임 방지용(겨울철 튼살, 임산부 뱃살트임 방지)

  아따맘은 부지런히 배에 바르고 있습니다 배 뿐 아니라 몸 전체적으로 다 바르는데

뱃살크림과 오일을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살이 튼 곳은 없어요  파이팅

아직은 다행 ㅠㅠ 휴휴,,

아침 저녁으로 발라주니 벌써 다 써가네요 ㅎㅎ 1/3 정도 남았네요



한병에 230ml, 3만원주고 구입했습니다

열심히 먹고 발라서 피부도!! 건강도!! 챙기자구요!!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