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주방 가스렌지 기름때, 찌든떄, 악취제거 방법 ★

 ★ 주방 가스렌지 기름때, 찌든떄, 악취제거 방법 ★

 

아따맘은 하루의 마무리가 주방 정리??

슬퍼2

주방 정리 못하는 날도 있지만

나만의 공간, 엄마들의 아지트 ㅋㅋㅋ

 

주방 정리를 깨끗하게 하고 하루일과를 마무리 한답니다 ㅎㅎ

이 옥시싹싹과 함께 ㅋㅋ

 

 

마트에 가면 주방용 세정제도 종류가 많이 있어요

몇 가지 종류 사용해 봤는데 전체적으로 효과는 좋았는데

아따맘은 옥시싹싹을 사용합니다

500ml 7,000원

 

 

식사 준비하다보면 국도 흘리고

 

 

기름 요리하다보면 기름도 튀고

 

 

매일 닦는다고 해도 가스렌지 주변은 기름때 찌든때가 안생길 수가 없네요

 

이럴때 옥시 싹싹!!

가스렌지 주변, 싱크대 주변, 타일, 렌즈후드 등 기름때, 찌든때가 있는 곳에 사용해 주세요

999.9% 세균 제거도 되고 시원한 민트향이 나서 청소후 상쾌하구요

 

스프레이 건을 사용하면 거품처럼 세제가 나와요

오염부위가 축축할 정도로 뿌리고 행주나 스폰지로 닦아 주기만 하면 되요

오염이 심한 부분은 오시싹싹을 뿌리고 2분후 닦아 내면 더 효과적이구요

 

오염이 심한 경우 몇 분 경과 후에 닦에 내면 더 효과적이지만

 

아따맘 사용 결과

웬만한 오염은 옥시 싹싹 뿌린 후 바로 닦아 주기만 해도 깨끗해 지더라구요

 

 

이렇게!!

 

아따맘은 옥시싹싹을 매일 사용하지는 않아요

고기 요리나 기름위 많이 튀거나, 얼룩이 굳어 잘 안지거나 이런 경우에만 사용해요

가스렌지를 매일 닦아서 큰 오염은 없지만 기름 요리한 뒤에 사용하면 대박이더라구요

 

홧팅2

 

 

렌즈후드에도 대박대박 !!

렌즈후드 옥시싹싹 사용전 사진이 없어서 아쉬운데

기름때 제거에 효과적이예요

 

힘안들이고 슥~ 닦으면 기름때 제거가 된답니다

옥시싹싹 뿌리고 한번닦고

행주를 한번 더 닦고 끝

 

참잘했어요

 

 

이해하기 쉽게 전후샷 비교해 볼께요

 

 

주방 가스렌지 청소 전

 

 

주방 가스렌지 청소 후

 

 

옥시 싹싹 사용 전

 

 

옥시 싹싹 사용 후

 

깨끗해 졌죠?

보기에도 좋고 시원한 민트향으로 악취제거도 되고

날씨 좋을때 다같이 창문열고 청소해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