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과일 얼룩, 피(코피) 얼룩 지우는 방법 ★

 ★ 과일 얼룩, 피(코피) 지우는 지우는 방법 ★

 

요즘 엄마들 과탄소, 베이킹 소다, 식초, 빨래비누, 빨래 삶기 등 다양한 세탁방법으로 깨끗하게 하시는데요

 

아따맘도 베이킹 소다는 구입했으나,,,,

아쉽게도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습니다

 

엉엉

 

부지런히 사용하면 베이킹 소다 효과적이고 좋다는데,,, 참,, 씁쓸하군요

 

편한게 좋다고 ㅠㅠ

아따맘은 은나노 뉴 스텝 고급세탁세제를 구입했습니다

일반 세탁세제처럼 드럼세탁기, 일반 통돌이 세탁기에 넣고 사용하셔도 되고

얼룩이나 찌든때에는 원액 그대로 사용하면 세탁효과가 좋다고 해서

일단 편한 방법으로 가 보려구요 ㅋㅋㅋ

 

 

은나노스텝 고급의류세제 1100ml 가격 20,000원입니다

 

자! 은나노 뉴스텝 고급세탁세제를 믿고 얼룩 제거를 해 보겠습니다

 

 

 

티니위니에서 산 우리 아가 옷

방울 토마토 줬더니 하나 먹자마자 저렇게 되었네요

 

시러

 

 

다른 과일물과는 달리 토마토 얼룩은 잘 안지워진답니다

  

 

이것은 아따맘 옷인데요

코피 얼룩이예요

 

 

자고 일어나니 아기가 코피가 나서 제 옷에 다 묻었네요

 

 

 

이제  은나노 뉴스텝 고급세탁세제를 사용 할 시간

얼룩이 생기고 단시간 안에 세탁을 해야지 효과가 좋지만,,

애기 키우다 보니 알면서도 못하는게 살림이죠

 

안습

 

얼룩생기고 3일 뒤에 세탁했습니다

골든 타임을 놓쳤죠 ㅠㅠ

 

에이~ 하는 마음으로 은나노 뉴스텝 고급세탁세제를 사용했습니다

 

 

 

방울 토마토 얼룩 진 부분에 은나노 뉴 스텝 고급세탁세제 원액을 발라 줍니다

 

 

 

마찬가지로 코피 얼룩이 묻은 부분에 은나노 뉴스텝 고급세탁세제 원액을 발라줍니다

 

 

원액을 바르고 손으로 조물조물 한 뒤

물에 30분 정도 담궈 놨어요

 

 

그대로 헹구어서 말려도 되고

아따맘은 세탁기로 한번 돌렸네요

 

 

약간의 의심과 함께 사용한 은나노 뉴스텝 고급세탁세제인데

 

 

깨끗하죠?

 

참잘했어요

  

 

흔적없이 지워졌습니다

 

 

 

아따맘 옷인데요

쭈글쭈글 하군요 ㅋㅋㅋ

 

우하하

 

비교샷을 찍어야 하는데

어디사 흔적인지 찾아 볼 수가 없어서 크게 찍었어요

 

코피 얼룩도 흔적없이 지워졌습니다

 

시판 세탁세제에 비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효과는 좋네요

 

일반세탁기, 드럼세탁기 겸용으로 사용가능하고 올, 실크, 아웃도어, 손세탁도 가능한 다기능 고급세탁세제입니다

 

 

은나노 뉴 스텝 세제세트로 구입했어요

 

 

은나노스텝 고급의류세제 1100ml 가격 20,000원

 

 

은나노 뉴스텝 고급주방세제 1100ml 가격 20,000원

 

 

은나노스텝 다용도(다목적)세제 1100ml 가격 20,000원

 

 

 

오렌지 특유의 향이 나는 환경친화적인 제품입니다

 은나노 뉴스텝 고급 다용도 세정제,  은나노 뉴스텝 고급 주방세제도 사용하고

솔직 후기 남길께요^^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