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 애터미 프로바이오틱스 10+ 플러스 친생 유산균 ★

★ 애터미 프로바이오틱스 10+ 플러스 친생 유산균 ★

 

 

드디어 애터미 바람이 아따맘에게 까지 왔습니다

요즘 주변에서 애터미~ 애터미~ 하길래

어떤가,, 해서 애터미 유산균 접수 완료 ㅋㅋ

 

Hi

 

이미 애터미 칫솔, 치약을 사용해 본 적이 있어서 괜찮을 꺼라는 생각이 있어서

별 의심없이, 가격도 저렴해서 ★ 애터미 프로바이오틱스 10+ 플러스 친생 유산균 ★을 사봤습니다

 

 

한 상자가 4개월 분인데요

아따맘은 신랑과 같이 먹어서 2개월 먹고 다시 재구매 하였네요

 

한상자에 52,000원 입니다

 

 

 

상자가 이쁘게 생겨서 포장없이 선물주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상자 옆쪽에 ★ 애터미 프로바이오틱스 10+ 플러스 친생 유산균 ★영양과 기능정보, 유통기한이 나와있어요

유통기한은 1년 정도 되네요

 

 

상자 안에 작은 상자 4개가 들어 있어요

 

 

작은 상자 1개가 1개월분 ★ 애터미 프로바이오틱스 10+ 플러스 친생 유산균 ★이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뚜껑이 접선으로 되어 있어 열기 편하고 보관도 편해요

 

 

어릴적 먹었던 레모나 모양입니다

상큼한 오렌지맛이라 먹으면 맛있어요 ㅋㅋ

 

오키

 

★ 애터미 프로바이오틱스 10+ 플러스 친생 유산균 ★ 섭취량 및 섭취방법은

하루에 1번씩 1포를 그대로 섭취하거나, 기호에 따라 물, 음료 등과 함께 드셔도 좋아요

먹기가 편해서 꾸준히 먹게 되더라구요

 

 

상자에 ★ 애터미 프로바이오틱스 10+ 플러스 친생 유산균 ★ 30포가 들어 있어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활동을 원활하게 하도록 도와주고

무엇보다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드라구요

 

우하하

 

변비없이 아주 시원하게~ㅋㅋㅋㅋ

생활합니다 ㅎㅎㅎ

 

 

아따맘은 포장 모양이 마음에 들더 라구요 ㅋㅋㅋㅋ

먹는거랑 무관하지만 식탁에 두어도 웬지 이쁨 ㅋㅋㅋ

 

하트3

 

이게 한포 양입니다

한포에 2.5g 입니다

 

총 프로바이오틱스 수 : 3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

10종 혼합유산균ㅋㅋㅋㅋ

 

 

건강기능식품 / 프로바이오틱스

 

★ 애터미 프로바이오틱스 10+ 플러스 친생 유산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