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 청주 하복대 키즈카페 와와랜드 ★

★ 청주 하복대 키즈카페 와와랜드 ★

 

어린 유아들 부터 초등학생들 까지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연령제한은 글쎄요,,

 

초등학생들을 노는 거 봤거든요 ㅋ

 

청주 하복대 키즈 카페 와와랜드예요

 

친구가 가보고 저렴한 가격에

 

아담하고 아이들 놀기에 괜찮다고 해서

 

아따맘도 가봤어요

 

보통 키즈카페, 베베카페하면

 

입장료가 보호자 1명 아이 1명해서 2인 입장료가 적어도 5000원 이상은 하잖아요

 

아따맘이 가본 키즈카페, 베베카페는 보통 9000원 1만원 이상은 다 줬었거든요

 

그런데 가서 아이가 잘 놀면 다행이지만

 

상태가 안좋아 못 놀거나, 놀이시설이 아이와 맞지 않아서 못 놀거나

 

이용 시간을 다 못 채우고 나오거나 하면 돈 아깝잖아요~

 

오늘 간 청주 하복대 키즈카페 와와랜드는요

 

보호자1인, 아이 1인의 총 입장료는 2000원이예요~

 

1인에 1000원!

 

괜찮죠? ^^

 

혹시,, 마음에 안들어, 재미가 없어, 아이 기분이 안좋아 못 놀고 나오더라도

 

다른 키즈카페, 베베 카페보다 저렴해서 좋더라구요

 

 

와와랜드 정문에서 바라본 전경이예요

 

전경이랄것도 없어요

 

보이는 이게 놀이 시설의 전부라

 

ㅎㅎㅎ

 

와와랜드가 다른 키즈카페보다 크지는 않아요

 

아담해서 좋은 것 같아요

 

 

매트 정글짐 올라가네요

 

 

지붕카 붕붕카 2대, 흔들말 1대 있습니다

 

 

작은 미끄럼틀 있구요

 

옆에 게임기도 있네요

 

초등학생들을 게임도 하더라구요

 

 

미끄럼틀 입니다

 

재미있고 스릴넘치는데

 

엉덩이도 아파요 ㅎㅎㅎ

 

 

공룡들이네요

 

배경일 뿐 ㅋㅋ

 

 

방방이예요

 

트램폴린이죠

 

 

트랜폴린 미끄럼틀이예요

 

방방뛰면서 올라가서 미끄럼틀처럼 내려 오면 재미있어요 ㅎㅎㅎ

 

공놀이도 가능하구요

 

공이 10개 정도 있어요

 

 

노래방이예요

 

동요 몇 곡 불렀는데 괜찮네요 ㅎㅎㅎ

  

 

책읽거나, 컴퓨터 하는 곳이예요

 

김밥이나 빵, 약간의 간식을 먹을 수도 있어요

 

오른쪽 초록색 문은 미닫이 문인데요

 

미닫이 문을 열면 옆 방과 연결 됩니다

 

 

위 사진과 연결되는 방이예요

 

왼쪽 미닫이 문을 열면 위 사진의 방과 연결 됩니다

 

아이들 생일 파티나 간식도 먹고 행사할 수 있는 공간이예요

 

 

정글짐에서 바라본 모습이예요

 

입장료는 1인 1시간 1000원이구요

 

2시간은 2000원입니다

 

하루 이용도 2000원이구요

 

타 키즈카페에 비해 저렴하고 좋아요

 

한번은 갔다가 아이가 울기만 하고 놀지도 못했어요

 

몇십분 있었지만 안되겠다 싶어서 집으로 가려고 2000원을 냈더니

 

아이가 놀지도 못했다며 안받으시더라구요

 

마음씨도 좋으신 사장님 번창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