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 청주 아기놀이터 유아카페 키즈카페 율량동 주중동 ★ 베베카페 ★

★ 청주 아기놀이터 유아카페 키즈카페 율량동 주중동 ★ 베베카페 ★

 

자 오늘은 아따맘과 아가 친구들과

 

청주 주중동에 있는 베베카페에 왔어요

 

예전 율량동이죠?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기는 했지만

 

무사히 잘 도착했답니다 ㅎㅎㅎ

 

사실 오늘은 다른 키즈카페를 가려고 헀는데

 

마침 쉬는 날이더라구요

 

그래서 청주 율량동 베베카페에 오게 되었네요

 

비가 왔다 안왔다 해서 그런지

 

베베카페에는 애기손님 1명만 놀고 있었어요

 

평일 오후 모습입니다

 

 

베베카페 입구에서 바라 본 모습입니다

 

베베카페 전체가 알집매트가 깔려 있어서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답니다

 

 

인디언 텐트가 있어요

 

안에 들어 가서 놀아도 되고

 

인디언 텐트 맞은 편에서 자동차를 타고 내려오면

 

인디언 텐트 안으로 들어 가서 자동차가 멈추게 되죠 ㅎ

 

 

매트 동굴이예요

 

기어 다니는 아기들이라 잘 걷는 아기들도

 

동굴은 좋아하죠 ㅋㅋ

 

 

청주 베베카페는 만 36개월 아기들 까지만 입장이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키즈카페에 가면 큰 아이들도 와서 어린 아이들이 놀기에는 불편 할 때도 있더라구요

 

 

기저귀 가는 곳이예요

 

예비 기저귀와 물티슈, 위생봉투, 로션이 준비 되어 있어요

 

바로 옆에는 쓰레기통과 수건, 세면대까지 있구요

 

화장실도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편해요

 

 

 미끄럼틀과 그네, 정글 입니다

 

플라스틱 미끄럼틀이라서 불안해 보였지만

 

보호자가 옆에서 보고 있으면 괜찮아요

 

정굴에 매달려 잘 놀더라구요 ㅎ

 

 

여기는 아따맘이 반한 소꿉 놀이 구역입니다 ㅎㅎㅎㅎ

 

사장님 센스가 한눈에 보이더군요

 

 

아시는 엄마들은 알겠지만

 

저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보세요

 

 

역시,,,, 좋아 ㅋㅋㅋ

 

원목 소꼽놀이예요

 

우리 아기보다 엄마들이 더 좋아했네요 ㅎ

 

 

작은 장난감이나 자동차, 비지쥬 등 소근육 활동 할 수 있는

 

놀이 도구가 있어요

 

볼풀장이네요

ㅋㅋㅋㅋㅋ

 

 

베이비룸이예요

 

우리 아기도 청주 베베카페 도착 할 때 까지 자고 있어서

 

아기침대에 재울까 하다가

 

이름 두번 부르니 바로 깨더라구요

 

살짝 눈 떳는데 주변을 슥~ 보더니

 

바로 상황 파아하고 돌아다니기 바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서도 있고 아기체육관도 있고 책도 있고 갑자기 바로 앞에 보이는

 

이 아이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ㅠㅠ

 

한 이틀 열 감기를 앓았더니

 

뇌에 충격이 갔나 봐요

 

어찌 저아이 이름이 생각이 안나다니 ㅠㅠ

 

암튼 국민 문짝도 있구요 ㅠㅠ

 

 

여기는 엄마들이 있을 수 있는 곳

 

음식 주문해서 먹을 수도 있구요

 

아따맘은 아기 주먹밥과 감자튀김을 먹었네요

 

아기 주먹밥은 간이 약하게 되어있습니다

 

맛있었는데 아이들이 잘 먹지는 않네요

 

감자튀김은 잘 받아 먹구요 ㅎㅎ

 

그래서 아기 주먹밥은 아따맘이 다 먹고 왔네요 ㅎ

 

테이블 옆에서 음식과 음료를 만드는데요

 

음료는 과일쥬스나 커피나 만들어도 음료냄새가 크게 나지는 않는데

 

음식을 만들때는 냄새가 밖으로 나오니까 안좋더라구요

 

밀폐된 식당이 아니라

 

뻥 뚤린 공간에서 음식을 만들고 있으니 주변에 온통 음식 냄새 ㅋㅋㅋ

 

 

입장료는 1회기준 2시간에 성인 4000원 아기 5000원

 

총 9000원입니다

 

입장하면 성인은 음료 1잔을 무료로 먹을 수 있구요

 

아따맘은 자몽 에이드를 먹었어요

 

아따맘 입맛에는 영,,, 아니더군요 ㅎㅎㅎ

 

얼음 많이 넣고 시원한 맛에 먹었습니다 ㅎ

 

놀다 보니 2시간 40분을 놀았어요

 

이런,,,

 

키즈카페가서 시간 초과한 적이 없었는데,,

 

시간초과시 30분당 1인 천원입니다

 

40분을 초과했으니

 

30분하고 10분이죠?

 

30분당 1인 천원

 

아기와 엄마 2인이니까 2천원

 

40분 초과니까 4천원 추가 요금 발생 ㅠㅠ

 

처음 입장료 9000원

 

초과금 4000원

 

총 13000원 입니다

 

 

청주 베베카페에 입장 할 떄

 

이유식을 제외한 외부임식은 반입 금지구요

 

36개월 이하 아기들만 가능해요

 

아따맘이 가본 결과

 

시간 초과 금액이 비싼거 같고

 

음식 냄새가 많이 나서 불쾌했지만

 

아이들이 안전하게 잘 놀아서

 

다시 한번 가 볼 만한 키즈카페네요